‘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성황리 종료...열기 뜨거웠다

2022-05-09 14:55

add remove print link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성황리 종료
자선경기 수익금, 어린이 심장병 환우 및 다문화가정과 농구 꿈나무 지원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7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에서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연예인들과 프로농구 선수들로 이루어진 사랑팀과 희망팀이 상대팀으로 만나 경기를 펼쳤다. 결과는 사랑팀 73점 대 희망팀 71점으로 사랑팀이 승리했다.

이하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이하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해당 경기는 2년 만에 관중이 입장해 경기가 치러진 동시에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로 생중계되었다. 선수들을 응원하는 관중들의 환호성이 경기장을 가득 메웠다.

다양한 볼거리와 경품은 또 다른 흥미를 제공했다. 경품 화살 및 다양한 경품 추첨 등을 통해 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더불어 체육관 입장 시 프로농구구단 사인볼 선착순 100개(가족당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청소년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자선경기 외에도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탤런트 김덕현과 가수 이세온, MC 박종민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됐다. 본 경기 시작 전 축하공연으로 하이컨디션, 정찬희, UBA공연단이 무대에 올랐다. 박상민, 꿈을 꾸는 소녀들, 비니쌤, 일민과 개그맨이 관객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하프타임에 진행된 SM 아티스트 엑소 수호, 레드벨벳, 에스파의 사인 앨범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 오지 못한 관중들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자선경기를 주관한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은 “오늘 함께해 주신 선수 및 연예인 여러분들과 의정부체육관을 찾아주신 관중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 꿈나무에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yeshan21.com에 문의하면 된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