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동상이몽2’ 하차설에 술렁…서하얀, 직접 입 열었다

2022-05-14 12:02

add remove print link

'동상이몽2' 하차 여부 묻는 댓글 달려
네티즌 댓글에 직접 답글 남긴 서하얀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동상이몽2' 하차설에 직접 입을 열어 주목받고 있다. 

서하얀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서하얀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임창정-서하얀 부부 / 서하얀 인스타그램
임창정-서하얀 부부 / 서하얀 인스타그램

서하얀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임창정 전국 투어 콘서트 관련 내용을 알리는 게시물 하나를 올렸다. 올라온 게시물에는 한 카페에서 음료를 기다리는 임창정-서하얀 사진이 담겼다. 

해당 게시물에 한 네티즌은 “‘동상이몽’은 이제 안 나오시나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서하얀은 “‘동상이몽’은 5월 말에 방송된다고 합니다"라고 답하며 '동상이몽2' 하차설을 일축했다. 

서하얀의 댓글 아래에는 “갑자기 안 나오셔서 하차하신 줄 알았다. 계속 계속 나와달라”, “‘동상이몽’ 기다리다가 두 분 안 나오니 재미없다” 등의 말들이 달려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서하얀 인스타그램 댓글창
서하얀 인스타그램 댓글창

최근 임창정-서하얀 부부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최초로 일상을 공개했다. 관찰 예능으로 색다른 모습을 공개한 이들 부부와 오형제는 많은 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서하얀은 큰 사랑과 관심을 받는 동시에 유명세를 톡톡히 치렀다. 그는 지난달 21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 때문에 질타를 받았다. 문제의 사진에는 운전 중인 서하얀이 운전석에서 안전벨트를 하지 않은 두 아들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명백한 도로교통법 위법이라는 지적을 받았고 임창정 소속사는 다음 날인 22일 공식 사과문을 냈다.  

임창정-서하얀 부부
임창정-서하얀 부부

이후 서하얀은 인스타그램에 직접 반성 글을 남기며 진심 어린 사과를 전했다.

그는 “특별할 것도 내세울 것도 없는 저 같은 사람에게 여러분이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보답을 드리기는커녕 이렇게 부끄러운 인사를 드리게 되어 너무 송구하다”라며 “모든 행동 하나하나 더 조심하고 신중했어야 함에도, 있을 수 없는 큰 잘못조차 인지하지 못했던 저의 부주의함과 어리석음을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뭐가 기본이고 중요한 건지 똑똑히 정신 차리겠다. 두 번 다시 못난 모습 보여드리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