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20일) 공개된 백종원 깜짝 근황…사람들 다 기겁하고 있다

2022-05-21 14:58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 올라와 주목받은 영상
“이거 깨느라고…”

요리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근황을 공개했는데 다들 깜짝 놀라고 있다.

이하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이하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지난 20일 백종원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와우 밥장사로 날리던 백종원이 요즘 하는 게임(결정동굴 이벤트 상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하려던 백종원은 뜻밖의 근황을 밝혀 이목을 모았다.

백종원은 “지난 ‘감자 맛탕’ 영상에서 ‘결정 동굴’을 아는 팀원분들께 상품을 보내드린다고 한 거 기억하시냐”라며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엘든 링’이라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이거 (게임을) 깨느라고…”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게임 이야기를 꺼내며 와이프 몰래하는 얘기라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러면서 “잠을 잘 못자고 화장실 가고 싶어서 새벽에 일어나는데, 잠이 깨버리는 거지”라며 “그럼 다시 거실에 가서 (게임) 이어서 하고 특히 이 엘든 링 만든 거기가 되게 어려운 게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 엘든 링 끝내고 다른 게임 하고 있다. 엘든 링은 다 끝냈다. 엔딩이 6개가 있는데! 엔딩 다 봤다~6회 차는 이미 넘어갔다는 거고! 8회 차 하다 말고 지금 새 게임을…”이라며 상당한 게임 실력을 자랑했다.

해당 백종원 근황은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퍼졌고 네티즌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백종원 근황에 네티즌들이 남긴 반응들을 직접 모아봤다.

트위터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온라인 커뮤니티 개드립
온라인 커뮤니티 개드립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