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친누나(권다미)가 블랙핑크 제니에게 뭔가 크게 화가 난 것처럼 보인다

2022-05-24 14:35

add remove print link

블랙핑크 멤버 중 제니만 팔로우했는데… 동생 따라서 제니 언팔
지드래곤-권다미가 운영하는 쇼핑몰 인스타의 프로필 사진은 욕설

빅뱅 지드래곤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빅뱅 지드래곤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빅뱅 지드래곤과 그의 누나가 뭔가 크게 화가 난 듯하다. 지드래곤이 자신과 연관돼 있는 인스타그램의 계정에 욕설을 뜻하는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그의 누나 권다미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언팔로우해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과 그의 누나 권다미가 함께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의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이 펼친 가운뎃손가락을 담은 사진으로 바뀐 것으로 24일 확인됐다. 가운뎃손가락을 펼치는 행위는 욕설을 뜻한다.

지드래곤과 권다미가 운영하는 쇼핑몰인 피스마이너스원의 공식 인스타그램
지드래곤과 권다미가 운영하는 쇼핑몰인 피스마이너스원의 공식 인스타그램

이처럼 지드래곤과 권다미가 피스마이너스원 계정의 사진을 과격한 것으로 교체하자 일부 누리꾼 사이에서 블랙핑크 제니와의 결별이 지드래곤과 권디미의 행동에 영향을 미친 게 아니냐는 숙덕거림이 나온다. 누리꾼들이 수군거리는 데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네이트판에 전날 올라온 게시물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비공계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게시물을 삭제하는가 하면 해당 계정에서 제니의 본계정과 부계정을 모두 언팔로우했다.

눈길을 끄는 것은 권다미 역시 제니를 언팔로우했다는 점이다. 권다미는 지난해 인스타그램에서 블랙핑크 멤버 중 제니만 팔로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와 그의 남편인 배우 김민준. / 권다미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와 그의 남편인 배우 김민준. / 권다미 인스타그램

지드래곤과 제니는 그동안 열애설에 대해 가타부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YG엔터테인먼트가 둘의 열애설에 대해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라고 밝힌 것이 전부다.

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가 적극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하지 않은 점, 지드래곤이 알파벳 J를 새긴 팔찌를 착용한 점, 제니가 피스마이너스원 액세서리를 심심찮게 착용한 점, 지드래곤이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한 사진에 등장하는 벽면에 제니 사진이 걸려 있는 점 등으로 미뤄 두 사람의 교제가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는 말이 나왔다.

지드래곤이 제니와 교제했던 게 맞고 제니를 염두에 두고 욕설을 뜻하는 프로필 사진을 올린 것이라면, 둘 사이에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생겼을 가능성이 있다는 말이 나온다. 지드래곤은 이별 후에 교제 상대에 대해 언급하지 않겠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민감한 시기에 프포필 사진을 바꾸는 에두른 방식으로나마 열애 상대를 언급한 셈이기 때문이다.

지드래곤은 2016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일본의 모델 겸 배우인 미즈하라 키코와 사귀다 결별했다는 설에 대해 "(연애는) 아직 정확하지 않다"고 답했다. 그는 결별도 정확하지 않냐는 물음엔 "내가 인정하면 (그분과) 만난 게 되는 거냐. 그러면 둘 다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뷔-빅뱅 지드래곤, SNS에서 서로 디스했나 (feat. 블랙핑크 제니) 쓸쓸한 느낌의 데이지 사진 올렸던 뷔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그는 “난 연애하는 감정을 되게 중요시한다. 인정을 하고 안 하고는 개인 문제이지만, 나는 유명인이기 때문에 여성이 입는 피해가 클 거라고 생각한다. 만났던 사람 중에 사귀는 걸 오픈하고 싶은 사람이 있었다면 오픈했을 거 같다"고 말했다.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