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뷔 열애설에 소환된 지민…“절친 2명이 한 여자랑 만나는 걸 본 거네”

2022-05-25 11:31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지민과 카이 절친 사이 언급…절친 2명이 모두 제니와 열애설
제니♥뷔, 제주도 데이트 목격 사진…이 열애설에 지민이 소환된 이유

이하 트위터 /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트위터 /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네티즌들의 충격적인 추측이 나왔다.

최근 네이트판에 '뷔랑 제니의 열애설이 진짜면 지민은 친구 2명이 다른 시기에 한 여자와 사귀는 걸 본 건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원문)

지드래곤 결별설 휩싸인 제니, 또 다른 남자 아이돌과 핑크빛 열애설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뷔, 제주도 데이트 사진 올라왔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뷔와 제니는 지난 23일 제주도 데이트 목격 사진이 뜨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전날인 지난 22일에는 제니의 공개 연인으로 알려진 지드래곤이 SNS 부계정에서 제니를 언팔로우하며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지민이 언급된 이유는 무엇일까. 제니의 과거 연인인 '엑소' 카이 때문이다. 지민은 카이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이에 지민이 불과 몇 년 새에 절친 2명이 한 여자와 사귀는 걸 목격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도 열애설 보자마자 이 생각 했었다", "내 베프랑 친한 형이 한 사람이랑 사귄 꼴이지 않냐", "난감했을 것 같다", "제니랑도 서로 안면은 있지 않겠냐", "솔직히 좀 어색할 것 같다", "아이돌판이 재밌네" 등 반응을 보였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