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세 연상♥' 손연재, 열애 인정 한 달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 발표

2022-05-28 09:25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4월 열애 소식 전해졌던 손연재
남자친구와 교제 시작 반년도 안돼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27)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손연재 / 뉴스1
손연재 / 뉴스1

28일 뉴스1에 따르면, 손연재는 오는 8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상대는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비연예인 남자친구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만남을 가졌다. 교제 기간은 길지 않지만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체조 요정' 손연재, 오늘(7일) 전해진 깜짝 소식… '핑크빛' 열애 중 (+정체) 7일 YTN star가 보도한 내용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예비 신랑은 9세 연상의 회사원이다. 앞서 열애 인정 당시 손연재의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라는 것 외엔 구체적인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다. 손연재는 비연예인인 남자친구를 배려해 주변에 조심스레 결혼 소식을 알려왔다. 두 사람은 이미 웨딩 촬영도 마친 상태다.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국내 최초로 개인 종합 동메달을 획득하고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그리고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은퇴했다.

2019년 리듬체조 선수를 양성하는 리프스튜디오를 설립해 CEO로 활동하며 리듬체조 대중화와 후배 선수 양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는 등 방송 활동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