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소식…” 유명 걸그룹 출신과 배우의 깜짝 ‘결혼♥︎’이 알려졌다

2022-05-28 11:13

add remove print link

SNS에 올라온 결혼 소식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걸그룹 출신과 남자 배우가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 Billion Photos-shutterstock.com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 Billion Photos-shutterstock.com
금조-백기범 커플 / 이하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모니카블랑쉬, 모아위, 스플렌디노, 쇼위플로라, 스위치, 웨딩미, 규중칠우, 스타일리스트정민경-금조 인스타그램
금조-백기범 커플 / 이하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모니카블랑쉬, 모아위, 스플렌디노, 쇼위플로라, 스위치, 웨딩미, 규중칠우, 스타일리스트정민경-금조 인스타그램

그는 바로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와 배우 백기범이다. 

금조는 28일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꼭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까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떨리고, 혹시나 팬분들이 서운해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앞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하지만 인생에 있어 큰 결정인 만큼 팬분들께 제일 먼저 직접 알려야 한다고 생각해 용기 내보려 한다”며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다”고 했다. 

그는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이다. 제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 준 그런 사람”이라고 예비 신랑 백기범을 소개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고 전했다.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
다음은 금조가 결혼 소식을 알리며 남긴 SNS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금조입니다. 

꼭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까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떨리고, 혹시나 팬분들이 서운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앞서네요. 하지만 인생에 있어 큰 결정인 만큼 팬분들께 제일 먼저 직접 알려야 한다고 생각해 용기 내보려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입니다. 제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 없는 모습을 보여 준 그런 사람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아요. 

2015년 나인뮤지스의 금조로 여러분 앞에 인사드린 지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이금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상황만 허락한다면 언제까지나 저는 같은 자리에서 노래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