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연예인도 궁금해한 조세호의 '럽스타그램'… 소속사가 직접 입 열었다

2022-06-07 15:52

add remove print link

연애를 암시하는 듯한 조세호 인스타그램 글
조세호 소속사 “럽스타그램 전혀 아니다”

조세호의 최근 연애를 암시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글들에 대해 소속사가 직접 입을 열었다.

조세호 / 이하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 / 이하 조세호 인스타그램

7일 OSEN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세호의 글귀들이 '럽스타그램'이 전혀 아니다"라고 열애 의혹을 부인했다.

또 "최근에 조세호가 가수 미노이의 '요리조리'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면서 시 같은 글귀를 쓰고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 그 정도 수준의 습작이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다"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예전에 '조세호의 꼴값'이라는 타이틀로 SNS에 올렸던 바 있지 않나. 최근 그 글들도 그 연장선에 있는 것으로 봐 달라"라고 강조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달 28일부터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 깜빡일 시간에 너 한 번 더 보고 싶다", "오늘도 어깨운동 열심히 할게. 너 좀 더 편하게 기댈 수 있게", "왜 이렇게 날씨가 좋지? 아.. 너 생각하고 있었구나" 등 꾸준히 애정 표현이 담긴 글귀들을 게재했다.

“보고 싶다…” 41살 조세호 결혼 암시? 심상치 않은 핑크빛 마음 공개했다 지난 28일 조세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그의 계속되는 글귀에 누리꾼들뿐만 아니라 동료 연예인들의 궁금증도 커져 갔다. 방송인 하하가 "누구?"라고 묻자 조세호는 "지금쯤 일어나 있을 것 같다"라는 댓글도 남겼다.

이 밖에도 배우 이이경, 안보현, 최우식, 가수 엄정화, 방송인 유병재 등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댓글이 달리며 관심을 받았다.

(위쪽부터) 엄정화, 최우식, 하하
(위쪽부터) 엄정화, 최우식, 하하

실제로 조세호는 지난해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과거 자신이 쓴 글을 설명했다.

이날 진행자 유희열이 조세호의 SNS 글귀들을 읊으며 "진짜 누가 있는 건지 궁금했다"라고 하자 조세호는 "없다. 없는데 그냥 한 번 상상하면서 떠올려보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 인스타그램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