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윤계상 결혼식에서 '6년♥' 17세 연하 연인과 포착됐다

2022-06-10 11:34

add remove print link

윤계상 결혼식에서 포착된 '범죄도시' 인연
마동석과 6년째 사랑 이어가고 있는 예정화

배우 마동석이 6년째 연애 중인 연인 예정화와 윤계상 결혼식에 동반 참석했다.

윤계상 결혼식 / 이하 김애리 씨 인스타그램
윤계상 결혼식 / 이하 김애리 씨 인스타그램

김태우의 아내 김애리 씨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테이블에 앉은 데니안, 손호영 사진을 공개했다. 데니안과 손호영 사이에는 뒷 테이블에 앉은 마동석의 뒷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옆에는 데니안의 손에 가려졌지만 연인인 예정화가 함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마동석과 윤계상은 영화 '범죄도시'에서 함께했던 각별한 인연이 있다. 윤계상은 이 영화로 영화계에 길이 남을 빌런으로 꼽히는 '장첸' 역할을 소화해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을 얻었다.

키위미디어그룹
키위미디어그룹

스포티비뉴스는 10일 이날 실제 결혼식의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결혼식 축가를 맡은 지오디(god)는 '0%'와 '촛불하나'를 열창했다. 이때 박준형은 '촛불하나'를 부르던 중 마동석에게 "동석 형님 같이 부르자"라며 호응을 유도해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이날 사회는 가수 겸 배우 비가 맡았으며, 축사는 신부 측 절친인 배우 정유미, 신랑 측 축사는 지오디 맏형 박준형이 했다.

마동석, 예정화 인스타그램
마동석, 예정화 인스타그램

마동석과 예정화는 2016년부터 6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마동석이 마블 시리즈 '이터널스'에 참여하면서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일정을 소화하기도 했다. 그러는 동안 마동석은 꼭 공식 행사마다 예정화와 동행하면서 굳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관련 기사)

마동석이 주연을 맡아 코로나19 이후 첫 천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범죄도시 2'에서는 예정화의 동생인 배우 차우진(예동우)이 신스틸러로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관련 기사)

차우진은 마동석 소속사에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설 뿐 아니라 '범죄도시 3'에서는 공동 각본에 참여하며 예비 매형 마동석과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home 한제윤 기자 zez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