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완전 손해…” 넷플릭스에서 대기 중인 시리즈 라인업 9

2022-06-14 15:00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 작품
'솔로지옥2', '20세기 소녀'. '카터' 등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진, 연출력으로 호평받은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들이 대거 찾아올 전망이다.

넷플릭스에서 제작해 곧 만날 수 있는 한국 예능, 영화들을 정리했다.

1. 솔로지옥 2

이하 넷플릭스
이하 넷플릭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리얼리티쇼다.

시즌 1에는 프리지아, 신지연, 강소연, 안예원, 김수민, 성민지, 김현중, 차현승, 최시훈, 김준식, 문세훈, 오진택이 출연했다.

2. 피지컬: 100

‘피지컬: 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예능이다.

3. 카터

영화 ‘카터’는 주원, 이성재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요원 카터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다.

4. 서울대작전

‘서울대작전’은 1988년 서울올림픽 개막식 당일 VIP 비자금 수사작전에 투입된 ‘상계동 슈프림팀’의 질주를 담은 카체이싱 영화다.

배우 유아인, 고경표, 이규형, 박주현, 옹성우, 김성균, 문소리, 정웅인이 출연한다.

5. 20세기 소녀

‘20세기 소녀’는 20세기 마지막인 1999년 사랑보다 우정이 우선이었던 17세 소녀 보라가 겪는 첫사랑을 그린다. 배우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 노윤서가 출연한다.

6. 정이

‘정이’는 기후변화로 더 이상 살기 힘들어진 인류가 만든 피난처 쉘터에서 내전이 일어난 22세기, 승리의 열쇠가 될 용병 ‘정이’의 뇌복제를 성공시키려는 SF 영화다. 배우 김현주, 류경수, 고 강수연이 출연한다.

7. 길복순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 등이 출연한다.

8. 발레리나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가 가장 소중했던 친구 민희를 위해 펼치는 복수극을 다룬다. 배우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이 출연한다.

9. 대홍수

앤드마크
앤드마크

‘대홍수’는 재난 상황 속에서 무한히 반복되는 타임 루프 속에 갇힌 인물이 겪게 되는 상황을 그린다. 배우 김다미가 출연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