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돌발행동' 영상, 급속 확산 중…댓글 폭주하고 있다 (+이유)

2022-06-15 14:05

add remove print link

탕웨이 영상에 때아닌 댓글 쇄도
'헤어질 결심'에 출연한 탕웨이

배우 탕웨이 영상이 온라인에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현재 해당 영상에는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탕웨이 당시 장면 / 유튜브 'CJ ENM Movie'
탕웨이 당시 장면 / 유튜브 'CJ ENM Movie'
탕웨이 자료 사진 / 뉴스1
탕웨이 자료 사진 / 뉴스1

지난 14일 커뮤니티 더쿠에는 '순간 당황한 탕웨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여기에는 탕웨이의 최근 인터뷰 영상이 있었다.

이날 유튜브 채널 'CJ ENM Movie'에는 탕웨이와 박해일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두 사람은 오는 29일 개봉하는 영화 '헤어질 결심'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인터뷰에서 박해일은 먼저 대답하라는 의미로 오른손을 탕웨이 쪽으로 향했다. 그는 별다른 말없이 이렇게 손동작만 했다.

중국어로 말하던 탕웨이는 박해일의 손이 다가오자 순간 당황하며 무슨 의미인지 곰곰이 생각했다. 한동안 눈을 크고 동그랗게 뜨기도 했다.

탕웨이는 박해일이 내민 오른손 위에 자신의 왼손을 살포시 올려놓았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귀여운 '돌발 행동'이었다. 박해일은 살짝 당황했지만 의연하게 탕웨이의 손을 꼭 잡아줬다.

다음은 당시 장면 영상(움짤)이다.

당시 장면 / gfycat(유튜브, CJ ENM Movie)

해당 장면이 나오는 5분 5초부터 재생됩니다 / 유튜브, CJ ENM Movie
당시 장면에 네티즌들의 댓글도 쇄도했다. 귀엽다는 반응 일색이었다. 탕웨이의 손동작이 치어리더 출신 방송인 박기량의 반려견 행동과 비슷하다는 반응도 있었다.

커뮤니티 더쿠에 달린 댓글
커뮤니티 더쿠에 달린 댓글

박기량은 2018년 방송된 MBN '비행소녀(비혼이 행복한 소녀)'에 반려견 '몽이'와 출연했다.

박기량은 제작진과 인터뷰 도중 무의식적으로 손바닥을 앞으로 내밀었다. 이때 반려견 몽이가 자신의 발바닥을 올려놔 귀여움을 샀다. 다음은 당시 장면 영상(움짤)이다.

gfycat(MBN '비행소녀')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