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만에 콜드브루 완성” 주사처럼 쏴서 먹는 신기한 질소커피
2022-06-16 15:22
add remove print link
신기한 비주얼과 특이한 분사법 ‘질소커피’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




콜드브루의 부드러움을 더욱 극적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로, 니트로 커피라고도 불린다. 진항 풍미는 물론 특이한 분사법으로 커피 매니아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차가운 커피에 질소를 첨가해 만들어내는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은 기존 커피보다 더욱 깊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

특히 애니샷은 커피 머신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장소 구애 없이 실내외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어 좋다. 부피 부담이 없는 손가락만 한 크기로 3초면 콜드브루가 완성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물 270ml를 준비한 후 니트로 샷을 분사판에 맞추어 꾹 눌러준다. 분사 후 거품이 충분히 올라오면 맛과 향을 음미하며 마시면 된다. 액상앰플(25brix) 1개당 종이컵 3잔 추출이 가능하며 에스프레소(8brix) 대비 3배 진하다. (바로가기)

원두는 예가체프와 로부스타를 6:4로 블렌딩했다. 예가체프는 레몬이나 감귤류의 은은한 산미가 특징, 로부스타는 곡물의 구수한 향미와 세련된 단맛이 입안 가득 고소함을 선사한다. 클래식한 커피 맛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질소커피는 물 외에도 우유, 아이스크림 등을 섞어 아메리카노, 라떼, 아포가토 등 다양한 레시피로 응용이 가능하다. (바로가기)

구매자들은 "힘 안 들이고 쉽게 추출할 수 있어요" "질소커피라서, 정말 신기했고 거기다가 맛도 미쳤다" "궁금해서 사봤는데 맛있고 할 때마다 신기하다ㅋㅋ" "야외 나들이에서 유용하게 먹었다" 등 후기를 남겼다.


'애니샷 콜드브루 질소커피(10개입)'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2% 할인된 29,900원이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