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활동하던 인기 가수, 안면마비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했다 (사진)

2022-07-03 11:58

add remove print link

“힘들어도 기쁘게 뛰었는데 살짝 억울하네요”
V.O.S 박지헌, 안면마비 증상으로 병원 입원 알려

그룹 V.O.S 멤버 박지헌(본명 박용규)이 구안와사로 병원에 입원했다.

V.O.S 박지헌 / 이하 박지헌 인스타그램
V.O.S 박지헌 / 이하 박지헌 인스타그램

박지헌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안와사. 나흘 전부터 왼쪽 귀가 따뜻하고 잇몸이 이틀 정도 부었다 가라앉더니 어제부터 느닷없이 안면마비"라고 적었다.

이어 "의사 선생님이 근래 무리하거나 달라진 생활 패턴이 있냐는 질문에 헬스, 복싱, 찬양 녹음, '우리들의 블루스' 재시청에 캠핑까지. 하루하루 숨이 턱 끝까지 차면서도 오늘도 잘했다며 매일 칭찬하며 왔는데 솔직히 살짝 억울하다"라며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박지헌은 "빛찬이, 강찬이에게 강한 아빠 모습 보여주는 게 신나서 힘들어도 매일을 기쁘게 뛰었는데 저도 이제 나이 때문일까"라며 "아이들도 놀라고 막상 나도 일그러진 얼굴을 거울로 보면 마음이 헛헛해지지만 잘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해 치료에 집중하겠다"며 응원을 부탁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병원에 입원해 치료받는 박지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동료 연예인 정태우, 박인영은 각각 "그리 튼튼하던 우리 형이 무리했구나.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기도할게요", "오빠 기도할게요. 너무 놀랐어요. 가족들은 얼마나 놀랐을까"라는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들 역시 "빨리 나으시길 기도합니다", "한 템포 쉬어가라는 신호일 거예요", "잘 자고 푹 쉬어야 해요!", "치료 잘 받으셔서 빠른 회복 되시길 바란다", "아픈 김에 좀 쉬어가요" 등 응원 댓글을 남겼다.

(왼쪽부터)     V.O.S 최현준 박지헌 김경록
(왼쪽부터) V.O.S 최현준 박지헌 김경록
V.O.S '다시 만날까봐' 뮤직비디오 속 박지헌 모습 / '1theK (원더케이)' 유튜브
V.O.S '다시 만날까봐' 뮤직비디오 속 박지헌 모습 / '1theK (원더케이)' 유튜브

박지헌은 2004년 그룹 V.O.S로 데뷔해 ‘눈을 보고 말해요’, ‘매일매일’, ‘보고 싶은 날엔..’, ‘다시 만날까봐’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0년 중학교 때 만난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 후 슬하에 3남 3녀를 두고 있다.

그가 속한 V.O.S는 최근 신곡 '미친 것처럼'을 발매하는가 하면,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