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에 비키니… DJ 소다가 올린 아찔한 노출 패션, 눈 둘 곳이 없다

2022-07-08 10:25

add remove print link

DJ 소다가 SNS에 올린 파격 비키니
야밤에 테라스에서 아찔한 몸매 과시

DJ 소다가 파격 비키니를 입고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하 DJ 소다 인스타그램
이하 DJ 소다 인스타그램

DJ 소다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nigh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야경이 보이는 테라스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DJ 소다가 담겼다. (사진 보러 가기)

이날 그는 검은색 비키니 상의에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우월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잘록한 허리에 볼륨감 있는 몸매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깊은 쇄골과 가녀린 어깨라인, 투명한 피부 등으로 미모를 완성해 눈길을 붙잡았다.

여기에 밤인 데도 선글라스를 써 특유의 시크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끌었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DJ 소다 인스타그램에 "어휴 내 스타일", "매우 시원하다", "와우 너무 핫해요", "너무 예뻐요", "섹시하고 완벽한 몸매를 가졌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DJ 소다는 SNS에 비키니 인증샷, 몸매가 부각되는 일상 패션 등을 공유하며 관심을 모았다. 인기에 힘입어 그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430만 명을 보유 중이다.

한편 DJ 소다는 국내외를 오가며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최근 미국 LA를 시작으로 14개 도시에서 16차례 북미 투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