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만에…” '그 해 우리는' 김다미❤︎최우식, 팬들 좋아할 소식 전해졌다

2022-07-09 17:12

add remove print link

'마녀'에서 호흡 맞춘 김다미, 최우식
'그 해 우리는'으로 호흡 맞춘 김다미, 최우식

배우 김다미와 최우식이 출연한 유튜브 예능 ‘문명특급’ 조회수가 600만을 돌파했다.

이하 유튜브 '문명특급 - MMTG'
이하 유튜브 '문명특급 - MMTG'

지난 8일 유튜브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일 ‘문명특급’에 출연한 김다미, 최우식 편은 약 7개월 만에 조회 수 600만, 좋아요 13만을 기록했다.

더쿠
더쿠

최우식 김다미가 출연한 '문명특급' 편은 현재까지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레전드로 불리고 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 진짜 귀여움", "둘 다 햄스터상", "이 편 진짜 뭔지 모르겠는데 재밌어서 또 본다"며 댓글을 남겼다.

배우 김다미와 최우식은 지난 2018년 영화 '마녀'에서 강렬한 액션신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 3년 만에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으로 호흡을 맞췄다.

SBS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SBS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그 해 우리는'은 넷플릭스에서는 글로벌 TV시리즈 일간 TOP10 9위 및 드라마가 종영되는 시점인 2022년 1월 4주차에는 글로벌 TV시리즈 주간 TOP10 10위에까지 랭크되는 기록을 세웠다.

한편 김다미는 지난달 15일 개봉한 영화 ‘마녀 2’에 출연했으며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대홍수’를 준비 중이다.

최우식은 박서준, 픽보이, 박형식, 뷔와 함께 디즈니플러스 예능 ‘인더숲: 우정여행’에 출연할 예정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