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콘서트장에서 조용히 인증샷 남긴 걸그룹 멤버…'찐팬' 인증했다

2022-07-18 15:30

add remove print link

슈퍼주니어 단독 공연에 등장한 아이돌 멤버
우기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셨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단독 콘서트에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가 남몰래 등장했다.

이하 우기 인스타그램
이하 우기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광스럽게 오늘 슈퍼쇼에 갔다"라며 콘서트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그는 "콘서트에서 제 이름도 불러주시고 너무너무 감동하였다"라며 "항상 무대 밑에서 팬으로서 바라봤는데 이렇게 저도 가수가 됐고 무대 위에 서게 되니 너무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배님들을 보면서 가수가 되고 싶었는데 오늘 콘서트에서 제 이름을 불러주시니까 꿈인가 싶었다. 더 열심히 해서 슈퍼주니어 선배들처럼 오래오래 무대에 서고 싶고 멤버들이랑 오래 가고 싶다"라고 감격스러운 심정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셨고 또 오늘 저도 꿈을 이뤘으니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 선배님들의 자랑스러운 후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기는 밝은색 캡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우기는 지난 2015년 방송된 XtvN '슈퍼TV 시즌2'에 출연해 "중학교 때부터 (슈퍼주니어를) 좋아했다"라며 슈퍼주니어의 '찐팬'임을 밝혔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 9: 로드)'의 서울 공연을 진행했다.

슈퍼주니어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 인스타그램

한편 슈퍼주니어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로 펼쳐진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 9 : 로드)'의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우기뿐만 아니라 가수 배다해-이장원 부부도 관람 인증샷을 남기며 눈길을 끌었다.

배다해 인스타그램
배다해 인스타그램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