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이종석…” 미친 것 같은 하반기 드라마 라인업 6

2022-07-25 10:33

add remove print link

하반기 방송 예정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빅마우스 등

2022년 하반기 각 방송국과 넷플릭스, tvN 등에서 기대작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들을 정리했다.

1. 천원짜리 변호사

김지은 인스타그램
김지은 인스타그램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1000원, 실력은 최고인 변호사 천지훈(남궁민)이 돈 많은 법꾸라지들과 몸값 비싼 변호사들과 맞서 싸우는 법정극이다. 배우 남궁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등이 출연한다.

2. 오늘의 웹툰

SBS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SBS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오늘의 웹툰’은 일본 드라마 ‘중쇄를 찍자’ 리메이크 작품으로 유도 선수 출신 여자 주인공이 부상으로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하면서 동료들과 고군분투하면서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 등이 출연한다.

3. 모범형사 2

JTBC
JTBC

‘모범형사’는 선(善)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을 그린 드라마다. 배우 손현주, 장승조 등이 출연한다.

4. 재벌집 막내아들

tvN '빈센조'
tvN '빈센조'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김태희 극본, 정대윤 연출)은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송중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5. 빅마우스

이하 에이스토리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에이스토리 공식 인스타그램

이종석, 윤아가 출연하는 '빅마우스'는 승률 10%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하루아침에 희대의 사기꾼 ‘빅마우스’가 되면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6. 택배기사

뉴스1
뉴스1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 탓에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71년'을 배경으로 한다. 여기에 범상치 않은 싸움 실력을 갖춘 전설의 택배기사 '5-8'이 난민들의 유일한 희망인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김우빈, 이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