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출연진 나이+직업, 드디어 싹 다 공개됐다 (영상)
2022-08-07 15:55
add remove print link
족보 정리 끝난 '환승연애2'
일대일 데이트 후 나이 공개
티빙 '환승연애2' 출연진의 나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6화에서는 한 자리에 모여 나이를 공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멤버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남희두가 합류, 성해은과 일대일 데이트를 진행했다. 방문객 하나 없는 롯데월드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마친 두 사람은 함께 숙소로 들어갔다.
남희두를 맞이하기 위해 2층 거실에 모인 멤버들은 '지금 이 자리에서 나이를 밝힐 수 있다'는 제작진 메시지를 받았다. 이후 앉은 순서대로 한 명씩 나이를 공개했다.

그 결과 연장자는 29살인 영상 감독 정규민과 승무원 성해은이었다. 이어 의류 브랜드 에디터 김태이는 28살, 아나운서 이나연은 27살, 대학생 박원빈-영어강사 김지수-아이스하키 국가대표 남희두는 26살, 대학생 이지연은 22살이었다.
방송을 통해 과거 연인 사이라는 사실이 공개된 정규민과 성해은은 "의외네요", "유일한 동갑 친구네요"라며 혼신의 연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태이는 이나연의 나이를 듣고 "거짓말하지 마", "오빠라고 부르지 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빙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