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단 2분 안에...” 넣고 돌리면 달걀 요리 뚝딱 완성해줄 신박템

2022-08-12 16:50

add remove print link

2분 안에 다양한 달걀 요리 완성해줄 '에그팟'
기름 사용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단 2분이면 프라이팬 예열과 조리 없이 다양한 달걀 요리를 뚝딱 완성해줄 신박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달걀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인 1만 원대 '에그팟'이다. (바로가기)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 때, 손님에게 근사한 요리를 대접할 때, 혼술을 맛깔나게 마시고 싶을 때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꿀템이다.

# 붓고, 굽고, 뒤집고... 번거로운 조리단계 skip

2steps 조리로 에그팟에 달걀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조리가 끝난다.

# 1~2분이면 달걀 요리 뚝딱!

열 순환이 잘되도록 디자인된 에그팟의 구조가 요리를 빠르게 완성한다. 계란찜, 수란, 스크램블 등 다양한 달걀 요리가 단 2분 안에 탄생!

달걀을 섞어준 뒤 돌리면 스크램블, 물 5스푼에 섞지 않은 달걀을 돌려주면 수란, 물과 달걀을 섞은 뒤 돌리면 계란찜이 완성된다. 달걀의 양은 에그팟 안쪽 선까지 지켜 넣어줘야 조리 후 부풀어 흘러넘치지 않는다.

# 기름 사용 Zero!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칼로리 낮은 건강한 달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에그팟 겉면은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전자레인지에서 꺼낼 때 뜨겁지 않고 뚜껑에는 열기가 배출되는 구멍이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해보자.

구매자들은 "너무 편합니다.. 아침마다 애용 중", "수란, 완숙, 반숙, 스크램볼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꿀템!", "3분 안에 촉촉하고 몽글한 계란찜 완성♥" 등 반응을 보였다. (바로가기)

2분 완성 프리미엄 계란요리 '에그팟'은 택샵에서 최저가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뛰어난 품질과 함께 깔끔한 디자인으로 집들이 선물로도 강력 추천한다. (바로가기)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