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영숙, 정신과의사 광수와 결혼설-상견례?...의미심장 글까지
2022-08-17 10:34
add remove print link
광수의 선택은? 영숙 or 옥순
영숙 인스타그램 의미심장한 글 '눈길'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속 글과 여러 사진으로 인해 '광수와 결혼설'이 수면 위로 떠 올랐다.

영숙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모교인 중앙대 흑석동 근처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었다.
그는 "흑석동 핫플 추천받는다. 6인 입장"이라며 흑석동 길거리를 찍은 사진을 인증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영숙이 대놓고 광수랑 결혼하는거 티 내는 거 아닌가?", "배경도 소망약국인데, 광수가 현재 근무 중인 병원이 소망병원이잖아"라고 상견례 설을 제기했다.
또 영숙이 최근 결혼업체를 인스타에서 팔로우한 것도 결혼설을 부추기는 요인이 됐다.
이를 의식한 영숙은 다시 친구들에게 받은 청첩장을 인증했고, 여전히 네티즌들은 광수와 영숙의 결혼설을 제기하고 있다.

또한 영숙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불행한 일이 나를 불행하게 만들지 않았고 행복한 일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다"고 적었다.
누리꾼들은 '나는 솔로' 촬영 시기와 겹쳐 '솔로 나라 9번지' 최종 커플로 결정된 영숙과 광수가 결혼을 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당시 누리꾼들은 "광수랑 데이트하면서 받은 꽃 자랑 샤넬 가방 자랑, 광수랑 만나려고 판교까지 가서 견우직녀 타령, 웨딩사진 업체 팔로우에 이어 이젠 대놓고 부부 타령"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정신과 의사인 광수에게 직진하고 있는 직장인 영숙과 광고대행사 AE 옥순의 신경전과 최종 선택 결과는 17일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