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내가 성형수술한 것처럼 보입니까?” 유명 여캠, 과거 사진 대방출 (사진)
2022-08-18 18:59
add remove print link
성형의혹 조목조목 반박
“치아 교정도 안 했어요”
그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성형수술을 한 적이 없다고 언급하니 일각에서 ‘앞트임’ ‘치아 교정’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마젠타는 앞트임을 한 것처럼 보이는 까닭은 눈을 크게 떠서 몽고주름이 사라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를 입증하려고 마젠타는 중학교 졸업사진, 초등학교 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눈이 잘 보이는 사진들을 가져왔다. 이런 눈이라 고등학교 입학했을 때 앞트임 안 했다고 했는데 거짓말하고 다닌다고 소문이 나서 곤욕을 치렀다”고 했다.
마젠타는 가진런한 윗니를 담은 사진도 공개하며 치아 교정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윗니가 미친듯이 가지런하다. 대신 아랫니가 좀 울퉁불퉁해서 그냥 윗니만 보이게 웃는다. 미백, 스케일링 관리는 한다“라고 말했다.
마젠타는 3년 전의 모습과 현재 모습이 달라 보이는 이유는 몸무게를 일부러 늘렸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방송을 시작했을 때 몸이 안 좋아 휴학을 했다. 그때 163㎝에 38㎏이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얼굴에 살이 없다. 그래서 이를 악 물고 증량했다. 현재는 46~48㎏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그는 “피부가 너무 안 좋아 레이저 관리 콜라겐 관리, 피부가 건강하게 차오르는 관리를 많이 받았다”고 했다.
마젠타는 2018년 11월 트위치 활동을 시작했다. 스푼라디오에서 방송하다가 트위치로 넘어왔다고 한다. 방송 초기엔 종합 게임 스트리머를 지향했지만 2019년 중순부터는 종합 게임 스트리머에 구속되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와 짧은 게임들을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