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실온 보관 가능한 거 실화?” 냉동 보관 필요 없는 다이어트 식품

2022-08-19 12:11

add remove print link

실온 보관 최대 6개월 '바로드숑' 식단 21종
팩당 1,800원, 54% 단독 특가

이하 바로드숑
이하 바로드숑
운동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식단이다.

최근에는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뜯어서 바로 섭취할 수 있는 '바로드숑' 다이어트 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바로가기)

닭가슴살/소시지/고구마/감자/옥수수/계란 등 모두 6개월 이상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냉동과 해동의 과정이 없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어떻게 실온 보관이 가능한가요?

특수 필름이 외부 공기와 빛을 차단해 식품 변질 요소를 막는다. 또 고온·고압 스팀살균 처리로 재료 자체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고 순환된다. 특허청 허가 제품으로 안심 섭취할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런칭 특가 1,800원(1팩)에 구매할 수 있다. 냉동실 자리가 부족하거나 데워먹기 귀찮은 분들에게 특히 강추한다. 대표적으로 몇 가지만 살펴보자. (바로가기)

1. 닭 가슴살

저염, 훈제, 갈릭, 카레 등 맛이 매우 다양하다. 퍽퍽한 닭 가슴살과 달리 수분감이 꽉 차있듯 촉촉해 맛, 영양 성분, 칼로리, 양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번거로운 냉동 보관 없이 언제 어디서든 섭취 가능한 단백질, 이건 헬스인들에게 혁명이 아닐까.

2. 감자

감자 본연의 수분으로만 고온, 고압에서 쪄내 촉촉하고 부드러움을 유지한다. 바쁜 아침 그냥 먹어도 좋고 감자샐러드, 카레, 조림 등 다양하게 활용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3. 옥수수

그냥 뜯어먹어도 맛있지만,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면 갓 삶은듯한 옥수수를 맛볼 수 있다. 큼직하고 탱글탱글한 찰옥수수의 고소함과 식감을 간편하게 즐겨보자.

구매자들은 "실온 보관 넘 좋아요! 촉촉해서 먹기도 좋음" "먹기도 편하고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프로" "생각보다 정말 맛있네요ㄷㄷ"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이외에도 단호박, 닭 가슴살 소시지, 계란, 비엔나, 떡볶이 등 21종을 팩당 1,800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바로가기)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