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재 폭로'로 마약·폭행 의혹 불거진 남태현, 발등에 불 떨어졌다

2022-08-21 10:56

add remove print link

21일 아시아경제가 밝힌 내용
서민재 폭행·마약 투약 의혹받는 남태현

마약 투약 및 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남태현에게 위기가 닥쳤다. 

남태현 인스타그램
남태현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가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는 남태현에 대해 서울 용산경찰서가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라고 21일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남태현의 마약 투약 등을 폭로하는 글을 본 누리꾼들이 같은 날 오후 강남 경찰서와 용산 경찰서 등에 신고했다. 이에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수사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서민재 남태현 / 이하 서민재 인스타그램
서민재 남태현 / 이하 서민재 인스타그램

예능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유명해진 서민재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의 필로폰 투약 및 폭행을 주장했다. 그는 "남태현 필로폰 함. 그리고 제 방인가 회사 캐비닛에 쓴 주사기 있어요. 그리고 저 때림"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서민재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뒤, 새로운 게시물을 통해 "남태현이랑 나 뽕쟁이. 제 회사 캐비닛 보세요. 주사기랑. 남태현 네 주사 나한테 있(다)" "아 녹음 있다. 내 폰에" "그땐 사랑이어" 등의 두서없이 적은 글을 추가로 업로드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모두 삭제된 상태다. 누리꾼들은 해명을 요구했지만 서민재는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 남태현 소속사 역시 "사실 여부를 확인 중에 있다"라는 짧은 입장만 내놨다. 

현재 크게 논란 중인 서민재 글…남태현 측, 간략하게 입장 밝혔다 이데일리가 보도한 내용,“사실 여부 학인하기 위해…”. 현재 크게 논란 중인 서민재 글…남태현 측, 간략하게 입장 밝혔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