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 공개된 블랙핑크 '핑크 베놈' 안무, 이 사람이 만들었습니다 (영상)

2022-08-25 08:05

add remove print link

25일 최초 공개된 블랙핑크 'Pink Venom' 안무 영상
안무 제작에 참여한 안무가들, 바로 '이들'이다

그룹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가 정규 2집 선공개 곡 'Pink Venom'(핑크 베놈)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하 유튜브 'BLACKPINK'
이하 유튜브 'BLACKPINK'

25일 0시 최초 공개된 영상 속 블랙핑크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아름답고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댄서들과 합을 맞춘 블랙핑크는 자로 잰 듯한 대칭과 균형을 이뤄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특히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펼쳐진 '칼군무'와 섬세한 표현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송곳니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도 강한 인상을 남기며 중독성을 유발했다.

gfycat (영상=유튜브, BLACKPINK)

이번 'Pink Venom'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카일 투틴과 시에나 라라우가 참여했다. 또 YGX 소속 안무가 리정과 타린 청 등 트렌디한 댄서들이 의기투합해 완성됐다.

리정 / 이하 뉴스1
리정 / 이하 뉴스1

블랙핑크는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으로 각종 글로벌 차트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 노래는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송 차트서 3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지금까지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75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Pink Venom' 뮤직비디오는 29시간 35분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K팝 걸그룹 최단 기록을 갈아치웠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도 빠르게 증가해 현재 7870만 명을 넘어섰다.

블랙핑크
블랙핑크

블랙핑크는 오는 28일(현지 시각)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센터에서 열리는 '2022 MTV VMAs' 무대와 정규 2집 프로모션 일정을 위해 25일(오늘) 출국한다.

유튜브, BLACKPINK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