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올라온 영상…제니와 열애설♥ 사진 공개된 뷔, 직접 근황 전했다
2022-08-25 15:14
add remove print link
뷔가 25일 올린 영상
제니와 열애설 나온 뷔
미국으로 출국한 BTS 뷔가 위버스에 영상을 올렸다.

25일 뷔는 비행기에 탑승해 헤드폰을 낀 채 음악을 듣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뷔는 지난 24일 개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220825 V Weverse Post🐻 ❤️🥰#V #뷔 #김태형 #BTS #방탄소년단 @BTS_twt pic.twitter.com/AnDsJGyISq
— 💜BTS Malaysia SWAG ARMY💜 (@myswagarmy) August 25, 2022
뷔가 속한 BTS는 오는 10월 15일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부산 기장군 일광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이 공연은 10만 명 규모의 무료 공연이다.


한편 뷔는 지난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제니와 뷔로 추측되는 남녀가 한 헤어숍에서 찍은 사진과 아파트 복도로 보이는 곳에서 거울 셀카가 올라와 열애설이 제기됐다.
증거 사진들을 본 네티즌들은 “사진이 합성이다”, “그냥 제니 닮은 사람 아니냐”, “두 사람 잘 어울리는데 공개했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추측과 반응을 내놨다.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아티스트 사생활 보호를 이유로 어떤 공식 입장도 내놓지 않았다. 다만 YG엔터테인먼트는 제니가 미국으로 출국을 하자 "'블랙핑크'는 지난 24일 경기도에 있는 한 세트장에서 정규 2집 타이틀곡 뮤비 촬영을 마친 뒤 25일 미국에 출국했다"며 "미국에서 'MTV VMAs' 무대와 정규 2집 프로모션을 위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