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 투표 점수가...” 블랙핑크・뉴진스 꺾고 1위 한 보이 그룹 정체

2022-08-27 18:01

add remove print link

대세 걸그룹 사이에서 1위 차지한 보이그룹
MBC '쇼! 음악중심' 8월 마지막 주 1위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수상한 그룹이 축하를 받았다.

이하 MBC '쇼! 음악중심'
이하 MBC '쇼! 음악중심'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뉴진스의 '어텐션(Attention)', 더보이즈의 '위스퍼'(WHISPER),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Pink Venom)이 8월 마지막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최종 1위 주인공은 더보이즈였다. 3위는 블랙핑크, 2위는 뉴진스가 차지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더보이즈의 점수였다. 음원+음반 점수는 세 팀 가운데 뉴진스가 월등히 높았다. 동영상+방송 점수는 더보이즈와 블랙핑크가 비슷한 점수를 얻었다. 하지만 더보이즈는 사전투표와 앱과 문자로 진행되는 생방송 투표에서 두 팀을 압도적으로 꺾었다.

더보이즈 멤버들도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가장 크게 전했다. 상연은 "우선 우리 더비(팬덤명)가 아니었더라면 이 상을 못 받을 거라 생각한다. 1위를 안겨줘서 너무 고맙다. 우리 소속사 식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뉴는 "더비한테 제일 고맙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급하게 준비했던 앨범이라 많이 부족했을 수도 있지만 그만큼 많이 채워준 더비, 소속사에게 고맙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팬들을 10개월이나 기다리게 하지 않았냐. 오래 기다리게 한 만큼 좋은 앨범으로 돌아오는 더보이즈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레오, 트와이스, 아이브, 허니제이(feat. Lil Cherry), CIX, 박보람, 다크비, 홍이삭, 9001, lavndr, 크랙시, BAE173, 트라이비, ATBO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