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이요...? 길 지나가는 10대들 붙잡고 이 '연예인' 물어봤을 때 반응

2022-08-28 11:29

add remove print link

지나가는 10대들에게 과거 '이효리' 무대 보여줬을 때 반응
“이효리... 라고요?”

요즘 10대들은 과연 과거 전성기 시절 '이효리'의 모습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이하 유튜브 "헤이데이 Heyday"
이하 유튜브 '헤이데이 Heyday'

최근 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에는 '[길거리 반응] 이효리..라고요? 10대들이 '이효리' 리즈시절 보고 충격받은 이유ㅋㅋ'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 채널 제작진들은 길거리를 지나가는 요즘 10대들에게 과거 리즈 시절 가요계를 휩쓸었던 이효리의 무대 영상을 보여주며 반응을 확인했다.

10대들은 "나 이거 어디서 들어봤다", "이건 전주부터 안다"며 의외로 과거 이효리의 모습에 친밀감을 표현했다.

SBS "인기가요"
SBS '인기가요'

다만 "원래 이효리가 (핑클) 아이돌이었다"는 말에 10대들은 "알고 있었다", "몰랐다"는 반응으로 나뉘었다.

과거 핑클 시절 영상을 본 10대들은 "지금이랑은 다르다", "천사 같다", "뮤지컬 같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이효리의 전성기 곡 '10 Minutes'(텐미닛) 무대를 본 10대들은 "섹시하다", "미국 하이틴 느낌", "내 인생을 바치고 싶다", "알고는 있었는데 무대는 처음봤다. 굉장히 강렬하다"라고 이효리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에 감탄했다.

무대를 모두 본 10대들은 "요즘은 예능을 많이 하시는데 놀랐다", "이 무대를 본 사람들은 다 멋있다고 느끼지 않을까"라며 입을 모아 말했다.

유튜브 '헤이데이 Heyday'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