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활동 중단...한참 잘나가던 아이돌 멤버, 걱정스러운 소식 전해졌다 (전문)

2022-08-30 20:40

add remove print link

소속사 “건강상 어려움 호소”
일시적으로 활동 중단하기로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더보이즈 멤버 선우 / 이하 뉴스1
더보이즈 멤버 선우 / 이하 뉴스1

더보이즈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최근 선우가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어려움을 호소했다"라며 활동 중단을 공지했다.

이어 "아티스트 본인과 함께 신중히 논의한 끝에 안정을 취하고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해드리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팬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마무리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위스퍼'(WHISPER)으로 그룹 뉴진스, 블랙핑크 등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MBC '쇼! 음악중심'
MBC '쇼! 음악중심'
더보이즈 / 뉴스1
더보이즈 / 뉴스1

다음은 IST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우선 더보이즈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보이즈 멤버 선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최근 선우는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어려움을 호소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과 함께 신중히 논의한 끝에 안정에 취하고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 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