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고 그런 사이"…CL과 OOO의 대화, 팬들 눈길 쏠렸다 (사진)
2022-08-31 10:51
add remove print link
CL과 심상치 않은 티키타카 뽐낸 트위터 계정
코카콜라 코리아, CL 태그한 게시물 메인으로 고정
가수 CL(씨엘, 본명 이채린)과 코카-콜라 공식 트위터 운영자 코덕이의 장난스러운 대화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CL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닥터 페퍼와 스프라이트는 친구 맞지? 닥터 페퍼랑 스프라이트랑 원래 그렇고 그런 사이"라는 글과 함께 한 팬이 올린 영상을 공유했다.
You know, "Dr Pepper" and "Sprite" are actually friends. Right? @CocaCola_korea닥터페퍼랑 스프라이트랑 원래 그렇고 그런 사이 😜🍒❤ https://t.co/JHj9fGOlLK
— CL (@chaelinCL) August 25, 2022
이날 공유한 영상에는 지난 6월 말 잠실에서 열린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CL의 '닥터 페퍼'를 떼창하는 관객들의 모습이 담겼다.
그러자 코카-콜라 공식 트위터 운영자 코덕이(이하 코덕이)는 "나도 CL Unni(언니)랑 그렇고 그런 사이 되고 싶다. #맘찍과 CL만남 기원 총공"이라는 애정 공세를 펼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코덕이가 올린 씨엘에 대한 화답 게시물은 코카-콜라 코리아 트위터 메인 트윗으로 고정된 상태다.

CL은 평소 차를 즐겨 마시지만 탄산음료 중에서는 닥터 페퍼만 마시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2015년에는 '닥터 페퍼'라는 곡을 내며 '찐 매니아'임을 입증하기도.
CL과 코덕이의 묘한 기류(?)를 포착한 팬들은 "당장 만나!", "코카-콜라 CF를 씨엘에게~", "될 때까지 가즈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팬들의 바람대로 CL이 코카-콜라 광고 모델까지 꿰찰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CL(씨엘)은 최근 자신의 신곡 ‘Chuck’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