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멤버 2명, 벌써 걱정 쏟아져…'놀면 뭐하니' 공식 발표 떴다

2022-09-01 11:20

add remove print link

MBC '놀면 뭐하니' 새 멤버 2명 공식 발표
유재석, 정준하, 이미주 등과 호흡 맞춰

MBC '놀면 뭐하니?'가 1일 공식 발표를 했다.

제작진은 지난 3주간 재정비를 마치고 오는 3일 재개하는 방송에 새 멤버 2명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궁금증을 샀던 이들의 정체를 공개했다.

정준하 / 이하 MBC '놀면 뭐하니?'
정준하 / 이하 MBC '놀면 뭐하니?'
이미주
이미주

1일 MBC에 따르면 배우 이이경과 박진주가 '놀면 뭐하니?'의 새 멤버로 전격 합류한다. 최근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합류를 가능성을 언급했고 예측이 정확히 맞아떨어졌다. (관련 기사 보기)

제작진은 공식 입장에서 "박진주, 이이경이 새 멤버로 확정됐다. 기존 멤버들과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갈지,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왼쪽부터 배우 박진주, 이이경 / MBC '놀면 뭐하니?' 제공
왼쪽부터 배우 박진주, 이이경 / MBC '놀면 뭐하니?' 제공

박진주와 이이경은 제작진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박진주는 "정말 감사하면서도 무거운 자리에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 연기뿐 아니라 여러 가지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분들께 재미와 행복,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본업이 배우이지만 희극인의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는 멤버가 되겠다. 기존 멤버들과 잘 융화되어 '놀면 뭐하니?'에서 큰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진주는 최근 WSG워너비 프로젝트로 '놀면 뭐하니?'와 인연을 맺었다. 이이경은 '심야괴담회', '나는 솔로', '떡볶이집 그 오빠' 등 다양한 예능에서 입담을 발휘했다.

두 사람은 오는 3일 재개하는 방송부터 출연한다. 이에 따라 '놀면 뭐하니?'는 기존 멤버인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를 비롯해 새 멤버인 박진주, 이이경까지 7인 체제로 운영된다.

유재석 /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 MBC '놀면 뭐하니?'

하지만 네티즌들의 우려 섞인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박진주와 이이경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자 1일 커뮤니티 더쿠 네티즌들은 "둘은 괜찮은데 진심 멤버들 간의 조화가 1도 없음", "사람이 싫은 게 아니라 조합이...", "제작진이 진짜 감이 없다", "둘 다 좋아하는데 괜히 욕 안 먹었음 좋겠다", "기대가 안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쿠
더쿠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