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했어요” 게임 전문 아프리카TV 유명 여캠, 동료 방송인과 겹경사 터졌다
2022-09-04 17:45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 여캠 애공
애인과 함께 나와 결혼 발표
유명 아프리카TV 겸 유튜버 BJ 애공(김은하·33)이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다.

애공은 지난 3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켠 후 "잘 지내셨느냐"라고 운을 뗐다.
이어 애공은 애인인 동료 인터넷 방송인 원선재를 불렀다. 선재는 "안녕하세요. 저희 결혼합니다"라며 급하게 결혼을 준비하느라 많이 바빴다"고 말했다.
또 선재는 애공이 현재 임신 10주라고 밝혔다. 그는 "아직 성별도 모른다. 내년 4월에 출산 예정일이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렇게 발표하니까 뭔가 좀 떨린다.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말을 마쳤다.
원선재는 같은 날 자신의 아프리카 TV 방송국에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공지를 올려 시청자들과 동료 방송인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애공과 찍은 사진 1장을 올렸다.

2017년 아프리카TV에서 데뷔한 애공은 스타크래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게임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비트코인이 유행하던 시절 잠깐 코인 관련 방송을 한 적도 있다.
한편 애인 원선재는 1993년생이다. 그는 2011년 kt 롤스터의 드래프트 지명을 받고 스타크래프트 2 프로게이머로 데뷔했다. 2013년 프로게이머 은퇴 후 여캠들을 상대로 스타크래프트를 가르치는 방송을 종종 하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