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 드라마에?… '마녀사냥'으로 잘나가는 비비, 5일 깜짝 소식 전해졌다

2022-09-05 17:39

add remove print link

'스위트홈 2' 출연 예고한 가수 비비
본격 배우 활동 시작 알리자 반응 쏟아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2' 출연을 예고해 이목이 쏠린 유명 가수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세 가수 비비다.

이하 비비 인스타그램
이하 비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는 비비가 '스위트홈 2'에 새 캐릭터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5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비비의 연기 활동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지난해 개봉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지난 2019년 데뷔한 비비는 다수의 예능,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현재는 티빙 '마녀사냥 2022'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티빙 '마녀사냥 2022'
티빙 '마녀사냥 2022'

비비의 '스위트홈 2'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기대감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와 분위기랑 어울려", "무대에서 표정 잘 쓰는 거 봐서 그런가 잘할 것 같아", "가끔 배우 느낌 날 때 있다고 느꼈는데", "신기하다", "근데 어울려" 등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한편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20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돼 폭발적인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넷플릭스 '스위트홈'

현재 '스위트홈'은 시즌 2, 3을 동시 제작 중이며 주연 송강, 이시영, 이진욱, 고민시에 이어 김무열, 오정세, 유오성이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인업 진짜 미쳤다” 시즌2 확정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시즌 2 제작 확정된 넷플릭스 시리즈,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라인업 진짜 미쳤다” 시즌2 확정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