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진짜 이름은…" '나는솔로' 9기 옥순, '이 방송' 출연해 실명을 공개했다
2022-09-08 16:06
add remove print link
특별 MC로 발탁된 '나는 솔로' 9기 옥순
실명 공개와 함께 한 자기소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ENA·SBS PLUS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옥순(가명)이 실명을 깜짝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되는 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옥순이 MC 데프콘, 김가영과 함께 출연한다. 평소 남다른 입담과 센스를 보여줬던 옥순은 이번 회 특별 MC로 발탁됐다.
최근 진행된 '나솔사계' 녹화에서 옥순은 "고초희입니다"라며 '실명 공개' 자기소개로 진행을 시작했다. '나는 솔로' 출연자 실명이 TV 방송에서 공개된 적은 거의 없어 큰 반가움을 안겼다.
이 같은 옥순의 자기소개에 데프콘은 "왜 '을지로 김사랑'인지 알겠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당시 녹화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옥순이 특별 MC로 출연하는 '나솔사계' 5회에서는 6기 영수의 '미군 대위' 솔로 라이프, 6기 비주얼 커플 '영철♥영숙'의 결혼식 현장 등이 그려질 예정이다.
'나는 솔로' 스핀오프인 '나솔사계'는 솔로 탈출을 꿈꾸며 솔로 나라에 입성한 청춘 남녀의 그 후,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