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전소민 둘 다 성에 안 찬다” 폭탄 발언한 남자 연예인

2022-09-09 17:26

add remove print link

과거 '런닝맨'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조세호
송지효, 전소민 팬들 속 뒤집어 놓을 만한 발언

개그맨 조세호의 '폭탄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런닝맨’ 송지효, 전소민의 팬들 속을 뒤집어 놓을 만한 발언이다.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 인스타그램
SBS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
SBS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대학’에는 ‘런닝맨 지효, 소민 오빠들의 속 뒤집어 놓은 조세호’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별다른 멘트 없이 과거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 594화 ‘런닝맨 대장선거’ 편 방송 캡처본 이미지를 연달아 게재했다.

이날 방송에는 조세호가 단독 게스트로 참여했다. ‘런닝맨’ 멤버들과 조세호는 질문에 인정하면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을 진행했다.

그러던 중, 조세호는 ‘나는 전소민과 송지효 둘 다 내 성에 안 찬다’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고민도 없이 빠르게 ‘인정’ 팻말을 들며 “인정”이라고 외쳤다.

옆에 있던 송지효는 기분 나쁜 듯 팻말로 조세호의 머리를 살짝 내리쳤다. 조세호는 “솔직히, 솔직히 저도… 저의 기준점이 있고!”라고 발언했다.

유재석은 “야 이건 좀 기분 나쁘다”라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지석진도 “네가 뭔데 내 동생들이 성에 안 차냐 인마!”라며 발끈했다.

유재석은 급기야 조세호의 멱살을 잡더니 “너 내 동생들한테 함부로 하지 말아라”라고 경고하는가 하면 “내 아끼는 동생들한테 말이야”라며 뒤끝을 보였다.

조세호는 난감해하며 “제가 이분들을 위해서 파이팅 안 할 수도 있지 않냐”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하하는 “성에 안 차는 건 솔직히 좀 그렇지 않냐”고 반발했고, 유재석은 “소민이가 나한테 ‘나 세호 오빠랑 사귀어요’하면 가만 안 있을 거다. 넌 안돼!”라고 분노했다.

다음은 해당 방송 실제 장면이다.

이하 SBS '런닝맨'
이하 SBS '런닝맨'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