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귈 가능성…” 유재석, 김종국♥︎송지효 관계 싹 정리했다

2022-09-15 21:05

add remove print link

유재석 의심하게 만든 김종국 집 흔적
김종국 유튜브에 출연한 유재석, 지석진

유재석과 지석진이 김종국에게 "여자가 있는 것 아니냐"며 의심했다.

이하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이하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15일 김종국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유산소 토크…(Feat. 유재석, 지석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종국은 유재석과 지석진을 위해 라면을 끓여주기로 했다. 물을 끓이던 김종국은 유재석에게 "김밥 먹을래? 우리 동생이 싸 왔다. 우리 직원이 싸 왔다"고 말했다.

김종국의 말을 들은 유재석은 “왜 은정 씨가 네 김밥까지 주말에 싸 오냐”고 묻자 김종국은 "자기 집에서 싼 걸 챙겨온 거다. 혼자 사니까 가끔 챙겨준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진짜 은정이 맞지? 지효가 왔다 간 건 아니지?"라고 물었고 지석진도 "김밥 주는 여성이 있네. 은정이가 아닐 수도 있다"고 거들었다.

유재석은 또 27 모양의 숫자초를 꺼내며 “너 큰일 났다. 27살 누구야”라며 다그치자 김종국은 "27주년 기념 케이크가 온 거다. 엊그제 27주년이었다. 내가 27세 만나면 되겠어?"라고 화냈다.

또 유재석은 김종국이 라면에 후추를 넣지 않자 “알았어, 그만해. 우리가 너랑 지효 만나라고 했냐, 결혼하라고 했냐, 그냥 너 혼자 살아. 쟤가 이제 윤은혜 얘기도 못 하게 한다”고 농담했다.

김종국이 그만하라 하자 옆에서 듣던 지석진도 “지효랑 종국이는 될 일이 없다”고 단언했다.

유튜브,김종국 GYM JONG KOOK
home 심수현 기자 ssh665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