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여성재취업과정 입학식 진행

2022-09-21 21:46

add remove print link

- 황선구 학장 "목표로 하신 재취업을 모두 이루길 기원"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에서는 여성재취업과정 입학식이 20일(화) 진행했다. / 사진제공=동부산폴리텍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에서는 여성재취업과정 입학식이 20일(화) 진행했다. / 사진제공=동부산폴리텍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이하 동부산폴리텍)에서는 여성재취업과정 입학식이 20일(화) 진행했다.

여성재취업과정은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을 위해 전액무료로 운영하는 과정으로 이번 입학식에는 푸드스타일링&케이터링 디렉터과정 신입생 24명, 가죽공예&가죽공방 과정 신입생 24명 총 48명의 신입생이 재취업을 목표로 첫 발을 내딛었다.

황선구 학장은 “푸드스타일링&케이터링 디렉터 과정과 가죽공예&가죽공방 과정이 이번에 처음 개설된 과정인 만큼 여러분들이 매우 중요하다.”며 “만족하실 수 있는 교육과정을 준비했으니 목표로 하신 재취업을 모두 이루길 기원한다.”고 신입생을 환영했다.

이번 교육간 교육생들이 제작한 작품은 11월 동부산폴리텍에서 진행될 플리마켓에서 판매하여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국가에서 운영하는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단기간 전문기술교육을 통해 교육생을 취업시키는 공공직업훈련기관으로 매년 10월 전문기술과정, 일반계고위탁과정, 하이테크과정, 신중년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