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진짜 미쳤다” 넷플릭스에서 대기 중인 드라마 8편

2022-09-22 15:14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에서 제작중인 한국 드라마
종이의 집 2, 글리치, 오징어 게임 등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진, 연출력으로 호평받은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가 대거 찾아올 전망이다.

넷플릭스에서 제작해 곧 만날 수 있는 한국 작품들을 정리했다.

이하 넷플릭스
이하 넷플릭스

1. 글리치

‘글리치’는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던 홍지효가 UFO 커뮤니티 회원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전여빈, 이동휘가 출연한다.

2.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part 2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신원미상의 '교수'라 불리는 남자가 모은 8명의 범죄자들이 조폐국을 털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2022년 말 파트 2, 6부작이 공개될 예정이다.

3. 도적: 칼의 소리

‘도적: 칼의 소리’는 1920년대를 배경으로 삶의 터전을 빼앗기고 쫓겨난 민중들이 일본에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액션 시리즈다. 배우 김남길, 서현, 유재명, 이현욱, 이호정 등이 출연했다.

4. 마스크걸

‘마스크걸’은 얼굴 때문에 외모 열등감이 있지만 몸매만큼은 비현실적인 김모미가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 저녁에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는 이중생활을 그린다.

5. D.P. 시즌2

정해인 인스타그램
정해인 인스타그램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다.

시즌 1에서는 배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신승호, 조현철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시즌 2에는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외에도 지진희, 김지현이 새롭게 합류한다.

6. 스위트홈 시즌2

웹툰 원작 드라마 '스위트홈'은 학교 폭력의 상처로 방에 틀어박혀 생활하는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이 가족을 잃고 홀로 입주한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는다.

시즌 1에서 활약한 배우 송강, 이진욱, 이시영 등 주요 출연진들이 시즌 2에서도 함께 한다.

7. 지금 우리 학교는 2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09년부터 2011년까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학교에 고립돼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8. 오징어 게임 2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영화 '도가니', '수상한 그녀', '남한산성'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이 지난 2008년부터 구상해 왔던 스토리로 456억 원이 걸린 게임에서 생존을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렸다. 시즌 2에서는 이정재, 이병헌, 공유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