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때부터…유부남과 불륜 저질렀던 여배우, 근황 공개됐다

2022-09-22 18:44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근황 전해진 불륜 여배우
일본 뒤집었던 불륜 커플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불륜을 저질렀던 일본 여자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새로운 작품으로 복귀한다.

뉴스1
뉴스1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film chiyuw’에는 카라타 에리카아 엔도 유야가 주인공을 맡은 영화 ‘쪽으로 흐르다’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하 유튜브 'film chiyuw'
이하 유튜브 'film chiyuw'

카라타 에리카는 극 중 회사를 그만두고 언니의 잡화점에서 점포를 하는 사토미를, 엔도 유야는 그의 연인 토모토쿠를 연기한다. 해당 영화는 11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송중기와 호흡을 맞추고, 가수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국내 팬들에게도 얼굴을 알린 일본 배우다.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이하 안과 남편인 히가시데 마사히로, 카라타 에리카 / 안,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이하 안과 남편인 히가시데 마사히로, 카라타 에리카 / 안,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그는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아사코’에서 히가시데 마시히로를 만나 불륜 관계를 이어왔다. 당시 카라타 에리카는 미성년자였기에 뒤늦게 알려진 불륜 사실에 충격을 더했다.

트위터
트위터

히가시데는 부인 안과 지난 2015년 결혼해 아들 1명과 쌍둥이 딸을 낳았다. 카라타 에리카는 불륜 도중 히가시데 마사히로 부인 안에게 두 번이나 불륜 사실을 들켰음에도 불구하고 관계를 이어갔다.

논란이 확산되자 당시 카라타 에리카 소속사는 "본인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고 있으며, 자신의 약함, 경솔함, 어리석음을 깊이 받아들이고 있다. 이런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후 카라타 에리카는 1년이 넘는 자숙 끝에 지난해 9월 'Rakuten Fashion Week TOKYO 2022 S/S'에서 주인공을 맡은 단편 영화 'Something in the air'를 공개하면서 복귀했다.

유튜브, film chiyuw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