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오른쪽 손목이?…뷔·제니 커플티 사진 '다른 버전' 또 풀렸다

2022-09-23 09:21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2일 각종 SNS에 퍼진 추가 유출 사진
앞서 유포된 사진 속과 같은 장소, 옷차림

앞서 해킹범이 풀었던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의 커플티 추가 사진이 유출돼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하 트위터
이하 트위터

지난 22일 트위터 등 각종 SNS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곰돌이 커플티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은 사진이 퍼졌다. 이번 사진에도 이전 뷔·제니 열애설 의혹 사진들에 박힌 로고가 동일하게 새겨져 있어 같은 해킹범으로 예상된다.

이날 유출된 사진 속 장소, 옷차림, 남녀 인상착의는 앞서 지난달 29일 풀린 뷔·제니 추정 남녀의 커플티 사진과 거의 동일하다.

당시 퍼진 사진에서는 남녀가 해당 사진 속 곰돌이 커플티를 똑같이 맞춰 입고 정면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또 두 사람은 각각 오른쪽 손목에 커플 팔찌를 차고 있다.

뷔·제니 열애설 의혹 사진이 풀린 지 벌써 약 한 달이 됐다.

일반인 개인 인스타그램
일반인 개인 인스타그램
이하 트위터
이하 트위터

그간 사진을 유출한 해킹범은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의 대기실 사진, 뷔의 집 앞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함께 찍은 거울 셀카, 엘리베이터 안에서 곰돌이 티셔츠를 커플로 맞춰 입고 찍은 정면 거울 셀카, 제주도 여행 사진 등을 공개했다.

이 외에도 파티에서 서로 껴안고 음악에 맞춰 춤추는 영상, 뷔·제니의 개인 셀카 속 공통된 베개 커버, 인테리어 소품이 담긴 사진 등이 퍼지며 이들은 사실상 거의 확실한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앞서 이 같은 일이 연달아 발생하자 제니는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은 유지한 채 팔로워, 팔로잉 목록을 전부 삭제했다.

원래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던 지인, 셀럽, 연예계 관계자 등 87명의 팔로워부터 자신이 팔로우 중이던 120명 목록도 모두 팔로잉을 취소했다.

현재 그의 비공개 계정 팔로워, 팔로잉 수는 '0명'인 상태다.

home 한소원 기자 qllk338r@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