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티셔츠’ 입고 무대에서 공연한 래퍼 저스디스…반응 지금 엄청 뜨겁다

2022-09-24 16:22

add remove print link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온 현장 사진
“블랙핑크는 인정이지…”

래퍼 저스디스(허승)가 무대에 입고 등장한 티셔츠에 사람들 이목이 쏠렸다. 

저스디스 / 이하 저스디스 인스타그램
저스디스 / 이하 저스디스 인스타그램

저스디스는 지난 23일 전북대학교 연합축제에서 무대를 가졌다. 축제 무대에서 그는 동료 래퍼 머쉬베놈(이태민)과 합동 공연 등을 하며 많은 관객에게 호응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저스디스는 입고 나온 무대 의상 때문에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SNS,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주목받은 저스디스의 무대 의상은 바로 그룹 블랙핑크 굿즈 티셔츠였다. 그는 블랙핑크 정규 2집 ‘본 핑크’ 티셔츠를 입고 무대를 즐겼다. 검은색 바탕에 ‘본 핑크’ 앨범 트랙 리스트가 적힌 이 티셔츠는 굿즈 티셔츠 그 자체였다. 저스디스의 남다른 블랙핑크 사랑이 드러난 순간인 듯하다. 

한 네티즌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블랙핑크는 인정이지…”라는 말과 함께 올린 이날 무대 사진을 저스디스는 직접 리그램하기도 하며 블랙핑크 찐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에 주요 커뮤니티인 더쿠 등에서 네티즌들은 “아니 저걸?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엄청 웃기넼ㅋㅋㅋㅋ 팬이야?”, “나름 성공한 덕후 ㅋㅋ”, “아니 이 형 갈수록 친근해져가넼ㅋㅋㅋㅋㅋㅋ”, “와이지보다 홍보 잘하네ㅋㅋㅋㅋ”, “근데 옷이 이뿌다” 등의 말들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