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자 모델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옆에 있는 여성 정체가 '대박'입니다
2022-09-26 16:16
add remove print link
세계 무대로 활동하는 한국 남자 모델 고웅호
그의 유튜브 채널에 등장한 엄청 유명한 해외 셀럽
한 국내 남자 모델 유튜브 채널에 유명 미국 셀러브리티가 등장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GO웅호 ungho'에는 고웅호의 미국 LA 모델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고웅호는 "오늘 LA 출장이 있어서 기차 타고 JKF 공항 가서 비행기를 타려고 한다"며 브이로그를 시작했다.
촬영장에 도착한 그는 메이크업을 받고 촬영 의상을 입어보며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놀라운 장면은 여기서부터 시작됐다. 바로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여자 모델인 '켄달 제너(Kendall Jenner)'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현재 고웅호는 켄달 제너와 같은 에이전시 소속인 것으로 알려졌다. 켄달 제너는 해당 촬영장에 디렉터로 참여했다.
켄달 제너는 고웅호에게 다정하게 스킨십을 하며 "여기 와줘서 고맙다. 내가 이 촬영에 널 직접 선택했다"고 말했다.
고웅호 역시 켄달 제너에게 "You're So Gorgeous(너 진짜 멋지다)"라고 칭찬했다.
켄달 제너는 미국 연예계에서 유명한 킴 카다시안의 이부동생으로 패션모델 겸 셀러브리티다. 그는 14살 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해 2015년에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도 진출했다. 여기에 더해 가장 수입이 높다고 알려진 모델이었던 지젤 번천을 끌어내리며 최고 수입을 올리는 슈퍼 모델 1순위에 등극했다.
고웅호는 키 188cm의 모델로 1994년생이다. 모델 최소라와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