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활동 중에도”...한 남자랑 8년 동안 사귀었다는 유명인 (+고백 영상)

2022-09-28 17:04

add remove print link

비밀 공개된 ‘비밀남녀’ 출연자 썸머
아이돌 활동 당시 포함, 8년 연애 고백

‘비밀남녀’ 썸머(가명)의 비밀이 공개됐다.

이하 썸머(가명) 인스타그램
이하 썸머(가명) 인스타그램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는 ‘아이돌 활동 중에도 8년 동안 연애했다는 여돌’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어제 방영된 '비밀남녀'에서 아이돌 네온펀치와 썸(XUM) 등의 활동을 했던 썸머의 비밀이 공개됨’이라는 설명과 함께 영상 캡처본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비밀남녀’ 장면 일부다. 썸머가 자신의 비밀을 공개하는 인터뷰 장면이 담겨있다.

이하 KBS Joy '비밀남녀'
이하 KBS Joy '비밀남녀'

인사와 함께 28살이라고 소개한 썸머는 “아이돌 활동을 했었고 현재는 의류 사업을 하고 있다”면서 “저의 비밀은…한 사람과 8년 동안 연애했다”고 밝혔다.

장기 연애를 비밀로 택한 이유에 대해선 “아무래도 첫 만남에 전 연애가 장기 연애라고 하면 ‘아직 그 사람 못 잊었겠다’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다. 실제로 저도 전 남자친구 기준에 많이 맞춰진 게 사실”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사귄 기간에 대해선 “20살 때 만나서 28살 때까지 만났다”면서 “(아이돌) 활동 중에도 만나고 있었다. 2014년 4월에 만나 올해 4월에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사전 인터뷰 당시 이별 1개월째를 맞이한 썸머는 “출연하기까지 고민을 많이 했다”면서 “결별 이유는 같은 이유로 싸우게 돼서였다”고 알렸다. “다시 연락이 오면 흔들릴 것 같지 않냐”는 제작진 물음엔 “이젠 그러면 안 되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걸그룹 네온펀치 / 이하 뉴스1
걸그룹 네온펀치 / 이하 뉴스1

한편, 썸머의 본명은 황연경이다. 2018년 데뷔한 걸그룹 네온펀치에서 다연으로 활동했다. 이후 2020년 3인조 걸그룹 썸(XUM)으로도 데뷔했다.

네이버TV KBS Joy '비밀남녀'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