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에이틴' 주연 유명 아이돌, 골프채에 얼굴뼈 부러져…활동 중지 (전문)

2022-09-29 17:04

add remove print link

29일 울림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공식 입장
골든차일드 최보민, 안면 골절로 활동 전면 중단

아이돌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이 심각한 부상 소식을 전했다.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골든차일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최보민이 개인 스케줄로 골프 연습 중 타인이 휘두른 우드 클럽에 안면 타격을 입었다"라고 29일 공지했다.

이어 "응급치료와 정밀 검사 결과 안면 골절로 인한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현재 수술 일정을 조율 중"이라며 "수술 후 일정 기간 재활치료를 병행해야 한다는 의료진 권고에 따라 당분간 치료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예정되어 있는 골드차일드 스케줄 참여가 어려운 상황"이라며 "최보민의 활동 재개 일정은 향후 다시 안내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골든차일드 공식 트위터
골든차일드 공식 트위터

한편 최보민은 2019년 웹 드라마 '에이틴 시즌2'에서 주연 류주하로 활약해 이름을 알렸다.

이하 골든차일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골든차일드에게 항상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군은 지난 28일 오후, 개인 스케줄로 골프 연습 중 타인이 연습 중 휘두른 우드 클럽에 안면 타격을 입어 곧바로 응급치료와 정밀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검사 결과 안면 골절로 인한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현재 수술 일정을 조율 중에 있습니다.

수술 후 일정 기간 재활치료를 병행해야 한다는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최보민군은 당분간 치료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이에 현재 예정되어 있는 골든차일드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최보민군의 활동 재개 일정은 향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최보민군의 치료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회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