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데뷔 10주년 맞아 많은 이들이 기다리던 소식 전했다 (사진)

2022-10-04 11:11

add remove print link

4일 에일리 소속사가 공식 발표한 내용
11월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가수 에일리(Ailee)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일리 10주년 콘서트 '한 걸음 더' 포스터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에일리 10주년 콘서트 '한 걸음 더' 포스터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은 "에일리가 오는 11월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0년을 함께해 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은 물론 앞으로의 10년, 20년도 서로 응원하며 나아가보자는 의미를 담은 공연이다. 에일리는 11월 5일과 6일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안양, 창원, 대구,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를 돌며 관객들과 데뷔 10주년을 함께 한다.

이하 에일리 인스타그램
이하 에일리 인스타그램

'믿고 듣는 가수', '명품 보컬'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는 에일리는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과 보다 친밀히 교감하고 즐기며 그간 관객과 가까이 소통을 하지 못한 아쉬움을 해소할 예정이다.

한편 에일리는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보컬 퀸 특집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JTBC 음악 프로그램 'K-909'에 출연해 가요계 대표 디바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또한 KBS 2TV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3 '그랬으면 좋겠네'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