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수영…” 과감한 글래머 몸매 뽐내 반응 폭발한 '나는 솔로' 출연자 (+사진)
2022-10-04 17:29
add remove print link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올린 수영장 인증샷
노란색 수영복 입고 글래머러스한 매력 과시
'나는 솔로' 9기 옥순(가명)이 과감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옥순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ay 3 이모저모-음주 수영. 배에 힘줘도 힘이 안 들어가는 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필리핀 여행 중 호텔 수영장에서 노란색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옥순이 담겼다.

이날 그는 해맑은 미소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신샷을 공개하며 글래머러스한 매력과 우월한 비율, 탄탄한 몸매를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옥순은 선명한 이목구비, 투명한 피부로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분위기를 물씬 풍겨 눈길을 붙잡았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옥순 인스타그램에 "대박이다", "너무 예뻐요. 다리도 길고 매력이 넘쳐요", "밝고 섹시하고 예뻐요", "을지로 김사랑 인정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섹시하고 당당하고 멋져요"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옥순은 지난 3일 SNS에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입고 몸매를 과시해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옥순은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9기에서 '을지로 김사랑'이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끌었다.

그는 방송에서 광수를 사이에 두고 영숙과 삼각관계를 형성했지만 끝내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