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생활 중… 4일 갑작스레 결혼 소식 전한 '배우♥가수' 커플 (+정체)

2022-10-04 18:32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일 깜짝 결혼한 배우·가수 커플
배우 김선혁과 에이트 출신 주희, 신혼 생활 중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한 유명 배우와 가수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김선혁(45)과 혼성 보컬 그룹 에이트 출신 주희(37)다.

왼쪽부터 김선혁, 주희 / 김선혁·주희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김선혁, 주희 / 김선혁·주희 인스타그램

JTBC 엔터뉴스는 김선혁과 주희가 지난 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4일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신혼집 이사로 정신없는 상황이며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혁 인스타그램
김선혁 인스타그램

김선혁은 지난 2008년 SBS 드라마 '식객'으로 데뷔 후 '장미빛 연인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왜 오수재인가' 등에 출연했다.

이하 주희 인스타그램
이하 주희 인스타그램

주희는 지난 2007년 백찬·이현과 함께 에이트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다. 호소력 있는 목소리에 뛰어난 가창력을 갖춘 그는 '심장이 없어', '잘가요 내사랑' 등 히트곡을 발매해 인기를 끌었다.

한편 주희는 지난 2019년 결혼을 했다는 오보가 전해지는 해프닝이 있었다.

당시 그는 "이미 헤어진 사이"라며 "속상하진 않다. 하지만 오해는 바로잡는 게 저에게도 좋고 상대방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미 헤어졌는데...” 지난달 결혼했다는 오보 해명한 가수 헤어진 남자친구와 지난달 결혼 소식 전해진 가수,그룹 에이트 출신 주희 결혼설 해명. “이미 헤어졌는데...” 지난달 결혼했다는 오보 해명한 가수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