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가 슬기에게 속으로만 생각하던 말 딱 한마디 건넸는데... 눈물 바다

2022-10-08 16:53

add remove print link

평소 친분 있다는 선미와 슬기
선미와 대화 중 슬기가 눈물 보인 사연

레드벨벳 슬기가 원더걸스 선미와 나눈 진솔한 대화에 눈물을 보였다.

슬기.zip 트위터
슬기.zip 트위터

지난 7일 유튜브 '모비딕' 채널에서는 슬기가 선미를 만나 '선미의 쇼!터뷰'를 진행한 영상이 게재됐다.

슬기는 선미와 평소에도 친분이 있어서 레드벨벳의 팬 중에도 두 사람이 한자리에서 만나는 장면을 보고 싶어 하는 이들이 많았다고 밝혔다.

친분 때문인지 이번 인터뷰는 평소보다 더 솔직하고 친밀하게 진행됐다. 특히 선미는 이날부터 새롭게 시그니처 코너를 만들었는데, 게스트와 선미가 볼을 밀착시킨 뒤 서로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하는 '볼터뷰'였다.

이하 유튜브 '모비딕 Mobidic'
이하 유튜브 '모비딕 Mobidic'

처음에는 부담스러워하다가도 두 사람은 금방 적응했다. 슬기는 선미와 볼을 맞댄 채 "언니는 예전부터 내 솔로 앨범이 나오면 좋겠다고 말해줬다. 예전에는 나도 계속 활동하니까 잘 몰랐는데 언니의 말 한마디가 솔로 앨범을 준비하는 데 용기를 갖게 해줬다. '나 할 수 있구나', '나를 믿어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나는 잘 나올 수 있겠구나'라는 마음이 생겼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언니에게 정말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선미는 "나한테 슬기는 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 착하고, 진솔하고, 예의 바르고 좋은 동생이었다. 그래서 처음부터 스스럼없이 다가갔던 것 같다"라면서도 "그렇지만 슬기한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슬기는 늘 참기만 한다. 슬기는 늘 참기만 해서 언니가 조금 속상하고 답답할 때가 많다"라고 진솔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슬기는 그의 말에 눈물을 보였다. 그는 "이렇게 우는 게 완전 크게 카메라에 찍히고 있는 거잖아?"라며 분위기를 바꾸면서도 선미의 위로에 내내 눈물을 흘렸다.

선미는 이날 인터뷰를 마치면서 "우리 슬기가 솔로 가수로 나온다는 게 너무 감개무량하다. 우리가 항상 얘기만 하던 게 이루어진 거 아니냐. 그런 순간에 내가 '쇼!터뷰'로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튜브, 모비딕 Mobidic

한편 슬기는 지난 4일 첫 솔로 앨범 '28 리즌스(28 reasons)'를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0개 지역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이뤘다.

선미와 슬기 / 슬기.zip 트위터
선미와 슬기 / 슬기.zip 트위터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