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결혼 소감 올린 남궁민, 거기에 이시언-박은빈이 남긴 ‘댓글’ 눈길 쏠려

2022-10-08 17:55

add remove print link

“앞으로 더 노력하며 살도록 하겠다”
댓글로 축하, 행복 응원 전한 동료 배우들

배우 남궁민이 모델 진아름과 결혼한 소감을 남겨 주목받고 있다.

남궁민 / MBC 제공-뉴스1
남궁민 / MBC 제공-뉴스1
진아름 / 뉴스1
진아름 / 뉴스1
남궁민-진아름 결혼 사진 / 이하 남궁민 인스타그램
남궁민-진아름 결혼 사진 / 이하 남궁민 인스타그램

남궁민은 8일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 한 장을 올리며 소감을 전했다. 그는 "축하해준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행복하게 더 노력하며 살겠다”라고 다짐했다.

소감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남궁민, 진아름 결혼식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예식장 한가운데 마련된 길 위에서 이마를 맞대며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 동료 배우인 이시언, 박은빈 등이 축하 댓글을 남겨 특히 이목을 끌었다. 이시언과 박은빈은 각각 "축하드립니다 형님ㅠㅠ못가서 죄송합니다. 사랑합니다 형님!! 행복하세요!!ㅎㅎㅎ”,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라며 마음을 전했다. 이시언은 남궁민과 SBS 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을, 박은빈과 남궁민은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등을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남궁민 게시물에 댓글 남긴 이시언과 박은빈
남궁민 게시물에 댓글 남긴 이시언과 박은빈

2016년 남궁민이 연출한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로 만나 연인이 된 두 사람은 7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정문성이, 축가는 그룹 동방신기가 맡아 ‘믿어요’를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