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재벌 여친 누르겠다…배우 이정재 '몸값'이 공개됐다

2022-10-11 13:48

add remove print link

최고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이정재
'오징어게임2' 촬영 시작하는 이정재

배우 이정재의 어마어마한 '몸값'이 공개됐다.

이정재 인스타그램
이정재 인스타그램

티브이데일리는 "다음 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촬영을 시작하는 이정재의 회당 개런티가 10억 원"이라고 11일 보도했다. 만약 시즌1대로 9부작으로 제작된다면 90억 원의 개런티를 받게 된다.

뉴스1
뉴스1

'오징어게임'의 연출, 각본, 각색을 맡은 황동혁 감독도 인센티브 형식의 보상액을 받는다. 한국 제작진은 시즌 2와 관련된 제작비, 수수료, 인센티브 등 스태프 및 배우들의 보상에 대한 논의를 넷플릭스와 오랜 시간 진행했다.

이정재 인스타그램
이정재 인스타그램

'오징어 게임' 제작사는 큰 성공을 거두며 엄청난 수익을 창출했음에도 넷플릭스 내규 규정에 따라 별도의 인센티브를 받지 못했다. 하지만 시즌2가 제작되면서 양측이 관련한 논의에 돌입했고, 넷플릭스는 한국 제작진의 의견을 최대한 받아들였다.

한편 이정재는 대상그룹 장녀 임세령 씨와 수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단독] '오겜2' 이정재, 개런티 회당 10억 원 '역대 최고가'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제작 싸이런픽처스)의 주역인 배우 이정재의 시즌2의 회당 출연료가 1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본지 취재 결과 다음해 촬영을 시작하는 이정재의 오징어 게임2 회당 개런티는 10억 원이다. 시즌1대로 9부작
tvdaily.co.kr

'사기전과' 박민영 열애설 상대에 거액 투자?…이정재·정우성, 황급히 입 열었다 박민영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사기 전과' 재력가,이정재·정우성 측 “일면식도 없다”… 투자 의혹 전면 부정. '사기전과' 박민영 열애설 상대에 거액 투자?…이정재·정우성, 황급히 입 열었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