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짤로 유명한 '대세' 연예인… '도봉순' 후속작에 깜짝 등장합니다

2022-10-11 17:50

add remove print link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으로 제작되는 드라마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 출연 예고하자 시선 집중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작 '힘쎈여자 강남순' 출연을 예고해 이목을 끈 연예인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다.

이하 주우재 인스타그램
이하 주우재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는 주우재가 JTBC 새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배우로 복귀한다고 1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주우재는 지난 2021년 방영된 웹드라마 '팽' 이후 약 1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

그는 현재 '힘쎈여자 강남순'에 합류해 한참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우재는 현재 '연애의 참견', '당신이 혹하는 사이 4', '홍김동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뉴스 1
뉴스 1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오 화이팅", "원래 배우였어?", "연기 좀 늘었으려나", "괴력 여주인공한테 휘둘리는 모습이 딱이다", "힘없이 팔랑거림이 있다", "종이 인형 재질. 딱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의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으로 서울 강남에 사는 힘센 세 모녀 이야기를 그리는 코믹 여성 히어로물이다.

배우 이유미가 주인공 강남순 역에 캐스팅됐으며 티빙 '술꾼도시여자들'의 김정식 PD가 연출을 맡는다.

"힘쎈여자 도봉순" 포스터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 포스터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이유미 인스타그램
이유미 인스타그램

또 배우 김해숙, 김정은, 옹성우, 변우석 등이 출연한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내년 상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후속작 제작되는 JTBC 인기 드라마, '이 여배우'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주인공으로 대세 배우 이유미 캐스팅. “후속작 제작되는 JTBC 인기 드라마, '이 여배우'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jaeyun@wikitree.co.kr